top of page
  • Writer's picturelonite

독일에서는 어떤 종류의 매장이 허용됩니까?

Updated: Feb 28





장례식은 고인의 인생 이야기의 끝입니다. 장례식은 고인과 작별 인사하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가족이 고인의 멋진 여정을 되돌아보는 영화 한편을 보는 것도 같습니다. 고인에 대한 가족의 사랑과 미련, 죽음에 대한 애도와 슬픔, 헤어짐과 이별의 평화, 삶의 새로운 장에 대한 희망의 절정입니다.


고인에 대한 가장 큰 공경은 고인을 위해 적절하고 진심 어린 장례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고인의 유해를 마지막 영광으로 빛나게 하기 위해 화장을 선택할 수 있고 또한 재가 강, 바다, 호수에 따라서 죽은 자의 영혼이 흐르는 물과 함께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하는 물과 관련된 장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유형의 장례방식 외에도 독일의 장의사는 허용되는 다른 유형의 장례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어떤 형태의 장례가 허용됩니까?


현행 독일 장례법은 장례를 책임지는 모든 사람의 의무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의무에 따른 사람은 일반적으로 고인의 가장 가까운 친척이며 독일 장례 매장법의 규정에 따라 고인의 매장을 보장해야 한다. 각 주마다 상황에 따라 장례법을 자유롭게 수정, 조정, 추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매장 형식은 독일 연방 장례 매장법에 의해 허용됩니다.


매장


토장은 고인의 시신을 흙 속에 묻는 전통적인 장례법입니다. 장례는 시신을 관에 안치하여 땅에 묻는 것을 말한다. 관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지만 관에 사용된 재료가 자연 분해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독일에서 묘지의 매장은 장례식장의 도움이 있어야만 가능하며 개인은 사유 재산에 묻을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2015년부터 브레멘 시민들은 고인이 사망하기 전에 사유지에 묻히고 싶다고 서면으로 선언하고 별도의 매장을 지정하는 한 장례식장의 도움을 받아 고인의 유골을 정원에 묻을 수 있습니다.


화장

화장은 매우 전통적인 매장 방식 중 하나입니다. 화장은 고인의 시신을 화장하고 유골을 매장하는 장례 풍습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재는 유골함에 보관합니다. 화장의 장점 중 하나인 유골함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지가 많습니다. 이것은 독일에서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유골함을 땅에 묻을 필요는 없습니다.


해장


바다매장은 자연매장의 일종입니다. 묘지에 유골함을 묻는 것 외에도 고인의 가족은 고인의 유골을 바다에 묻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골함은 북해나 발트해에 묻힐 수 있으며 고인의 가족은 바다에 묻힌 유골함의 위치 좌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골함 자체는 소금 및 종이 플라스틱과 같은 특수 수용성 재료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유골함이 수면 아래로 3마일 이상 가라앉으면 유골함이 바닷물에 용해되고 재는 해류와 함께 세계 어디든지 흐를 것입니다.


수장



나무 매장은 또한 독일에서 허용되는 자연 매장 중 하나입니다. 고인의 묘를 고인이 고른 나무의 뿌리 아래에 묻는 것을 말합니다. 그들은 잎이 무성한 캐노피 아래의 뿌리에서 마지막 안식처를 찾습니다. 매장과 마찬가지로 나무 매장은 장례법이 허용하는 지역, 즉 산림 묘지에서만 장의사의 도움을 받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익명의 매장

이 주제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은 독일에서 익명의 매장이 허용됩니까? 대답은 물론입니다. 고인이 익명으로 매장되거나 고인의 가족이 익명으로 매장되기로 선택한 경우 묘비가 없고 장례식에서 고인의 이름이 언급되지 않으며 가족이 장례식에 참석하거나 묘지가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습니다. 일부 독일 도시에서는 완전한 익명의 관행이 점차적으로 반익명 또는 부분적으로 익명의 매장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고인의 가족이 묘지의 위치 그리고 장례식 참석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익명 매장은 장례식이나 묘지의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상 매우 효율적인 매장 방법입니다.


독일에서는 어떤 종류의 매장이 금지되어 있습니까?

사랑하는 사람의 유골을 열기구에서 공중으로 뿌린다면 얼마나 의미가 있을지 생각할 것입니다. 사망한 가족의 유골을 넓은 초원에 묻어 그가 죽었을 때 초원에서 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도 할 것 입니다. 고인의 유골을 빛나는 다이아몬드로 바꾸는 것이 가장 좋은 장례방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독일의 엄격한 매장법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매장은 독일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유골을 공중에 뿌리는 것, 초원에 묻은 것, 유골을 다이아몬드로 제작하는 것 등 아래에 열거된 몇 가지 매장 방법은 기본적으로 독일 장례식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늘로 재를 뿌리는 방식


The Cremated Ashes of the Loved One Are Scattered at Sunset
(석양아래에 뿌려진 사랑하는 사람의 재)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마지막 안식처를 찾기를 희망합니다. 하늘로 날려 보내는 자연장례 방법 중 하나로 바다장례이나 나무장례처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습니다. 고인의 유해를 비행기에서 공중으로 뿌리기 전에 화장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하늘로 날려 보내는 장례를 하려면 화장이 필요합니다.


하늘로 날려 보내는 장례방법은 다른 형태의 장례방법과 매우 ​​다릅니다. 즉, 고인의 유골은 평소와 같이 땅에 묻히는 방법이 아니라 비행기에서 하늘로 흩어 지는 방법입니다. 다른 유럽 국가들과 달리 독일의 장의사는 엄격한 장례법으로 인해 하늘로 날려 보내는 장례방법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해외에 있는 어떤 종류의 하늘로 날려 보내는 장례방법에서는 친척들이 참석하여 하늘에서 흩어지는 재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항공 장례는 비행기나 헬리콥터, 열기구와 헬륨 기구, 날씨 기구와 같은 다양한 비행 장치의 도움으로 진행됩니다.


초원 장례


고산 초원 장례는 자연장의 한 형태입니다. 많은 자연 애호가들에게 대자연에서 마지막 안식처를 찾는 것은 비할 데 없는 소망입니다. 고인이 이 방법을 선택했다면 유골은 초원의 사방에 흩어지거나 묻일 것 입니다. 고산 초원 장례식은 스위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고산 초원 장례를 금지하는 독일과 달리 스위스는 의무 장례가 없습니다. 그래서 독일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현지 독일 장례식장과 협상을 통해 유골을 스위스로 옮기고 스위스 장례식장과의 협상을 통하여 스위스 초원에서 장례가 가능합니다.


암석장례


바다 장례 및 나무 장례와 마찬가지로 암석 장례는 일반적으로 웅장하고 장엄한 자연에서 발생합니다. 이것은 알프스와 같은 산악 지역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장례지가 아름답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방식으로 장례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화장이 필요한 암석매장에서는 화장된 고인의 유골을 유골함에 보관한 후 암반면의 흙층에 묻습니다. 고인의 유골은 절벽 옆에 뿌려지기도 합니다. 독일의 엄격한 장례법으로 인해 현재 독일에서는 이러한 형태의 장례 방식을 하는 장례식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스위스에서 암석 장례는 아주 일반적입니다.


바이킹 장례


많은 사람들이 독일에서 바이킹 장례가 허용되는지 묻습니다. 그러나 대답은 종종 그들을 실망시킵니다. 바이킹 장례식은 독일 장례법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바이킹 장례식은 보트 장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킹은 죽음이 영혼과 육체를 분리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연속 즉 죽은 후에는 다른 세계로 가게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킹은 시신을 보관할 배를 제공하며 때로는 가구 또는 가족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현대식 장례선에서는 고인의 유해만 보관됩니다. 독일의 엄격한 장례법으로 인해 독일의 장례식장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형태의 장례방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독일의 한 장례식장은 장례법을 통해 허점을 발견해 이제 바이킹족 장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이킹족이 그랬던 것처럼 호수 한가운데에 있는 보트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유해를 화장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장


A Sky Blue Memorial Diamond Reminds You of the Purity and Beauty of Your Loved One Who Passed Away
(하늘색 기념 다이아몬드는 사랑하는 사람이 세상을 떠난 후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떠올리게 합니다.)

독일에서는 묘지의 의무와 독일 장례법에 인해 다이아몬드 장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위스, 네덜란드, 오스트리아와 같은 인접 국가에는 이러한 다이아몬드 장례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있으며 스위스는 특히 다이아몬드 장례로 유명합니다. 스위스의 일부 추모 서비스 제공업체는 독일의 지역 장례식장과 협상을 통해 다이아몬드 장례를 원하는 독일 고객을 도와 유골을 스위스로 보내 유골속의 탄소를 통해 다이아몬로 성장하여 고객에게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LifeGem, Eterneva, Algordanza, LONITÉ™, EverDear 등을 포함하여 다이아몬드 장례를 주선할 수 있는 많은 외국 회사가 있습니다.


LONITÉ™는 세계 최고의 메모리얼 다이아몬드 연구소를 보유한 스위스 기업입니다. 실험실에서 성장한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는 자연에서 채굴한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물리적 화학적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 다이아몬드는 지하 깊숙한 곳의 초고압 고온(HPHT) 환경에서 형성되며 LONITÉ™의 연구실은 유골을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로 압축할 수 있는 유사한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LONITÉ™가 전 세계적으로 고품질의 메모리얼 다이아몬드 제작 기념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이제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도 다이아몬드 장이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장을 위해 고인의 머리카락과 유골은 스위스의 LONITE™ 연구소로 보내집니다. LONITE™ 는 탄소 순도 99.99% 로 제작된 “진짜” 다이아몬드 입니다. LONITÉ™는 다양한 다이아몬드 컷과 색상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LONITE™에서 기념 다이아몬드를 기념 다이아몬드 주얼리로 가공할 수도 있습니다.

3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